다이소에서 산 귀여운 쓰레기(겨울용 슬리퍼) ── 품평

다이소에서 충동 구매한 방한 실내용 슬리퍼이다.
품명은 '빅도트무늬보송보송겨울용 거실화'이고 가격은 단돈 5,000원.

우리집은 태생적으로 실내용 슬리퍼를 사용하지 않는다. 이유는 비위생적이라고.
바닥이 지저분하면 쓸모있을 것 같은데
우리집은 그렇게 대궐처럼 크지 않아서 청소하기 그다지 불편한 것도 아니고 
슬리퍼 세탁하고 관리하는 게 더 힘들다는 계산에서다.

그런데 작년에 처음으로 동네 왓슨스에서 증정품으로 준 겨울용 털실내화를 써봤더니 그렇게 좋더라.
내방은 북쪽 한 구석탱이에 위치해 있고 4면 중 2면이 외벽이라서 난방을 해도 피부에 기별도 안간다.
평생 추위에 떨며 살았음 ㅋㅋ
그렇다고 집안에서 양말 신고 견딜 수 있는 성격도 아니고. 이상하게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갑갑하다 -_-;
그런데 털슬리퍼를 신으니 보송보송하면서도 따뜻하고 좋았다. 그렇게 가족 구성원 중 나만 처음으로 실내화를 텄다. 겨울 한정으로.

12월 초에 다이소를 기웃거리다가 '올겨울의 슬리퍼는 너야'라며 구입했다.
노란 바탕에 도트무늬가 개귀여움!!! 생긴 것도 귀여움!!!

바닥은 나름 가죽삘이 나고 좋다.

발바닥도 도톰하니 쿠션도 있고, 족저근막염에 참 좋겠어. 합격.

그런데 신고 몇 발자국 걸을라치면 발이 미끄러져 내려와 뒤꿈치가 바닥에 자꾸 쿵한다. 족저근막염에...
결론은 예쁜 쓰레기~

그래도 이거 신고 뜀박질 할 것도 아니고, 넘어지면 큰일나는 어린애도 어르신도 아니라 올겨울은 그럭저럭 신고 개기기로 했다.

다음번에는 유니클로에서 사야겠다. 



덧글

  • 애교J 2016/01/07 01:30 # 답글

    슈팬 것도 괜찮아요. 속닥속닥. 만족하실진 모르겠지만 전 잘 쓰고 있답니다.
  • 착한마녀 2016/01/14 16:59 #

    헉 검색해보고 후회만땅이었습니다. 왜 슈팬 생각을 못했을까요 ㅠㅠ 유니클로에서 다시 슈팬으로~!
  • 이요 2016/01/07 13:31 # 답글

    이거 뭔지 잘 알아요. ㅋㅋ 저도 길 가다 넘 예뻐서 딱 이런 슬리퍼 샀는데, 자꾸 미끄러지고 발에 걸려서리... 그 담부터 슬리퍼는 홈플러스에서 사는 걸로 정했습니다.
  • 착한마녀 2016/01/14 17:00 #

    발꼬락에 힘을 자꾸 주게 되죠 ㅋㅋ 다음부터는 좀 덜 예쁘더라도 발이 편한지 꼭 챙겨봐야겠어요. 홈플러스 이마트에는 좀 충충한 거 밖에 없어서 지나쳤더니 요래 헛지름을 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구글 애드센스 2


애드센스


통계 위젯 (블랙)

1418
107
515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