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 참존 탑스타일 어드밴스 엣센스_산뜻하게 잘 스며드는 믿고 쓰는 참존 에센스 ── 품평



25ml 부담없는 용량이라 아침저녁으로 썼더니 3통 째 비교적 금방금방 비워냈다.
한 병은 재활용 쓰레기장에 있고, 한 병은 빈 거, 그리고 요즘 쓰고 있는 거..& 빈 갑떼기.

에센스라서 그런지 참존 브랜드임을 감안하더라도 그렇게 오일리한 감은 없다. 사용감이 산뜻하면서도 촉촉하다. 얼굴에 지성인 곳과 건성인 곳을 다 가지고 있는 나인데 모두 다 참 괜찮았음.
투명한 제형인데 그렇게 점성이 크지는 않고, 골드 성분이 들어있다는 말처럼 금가루 같은 것이 조금씩 섞여있다. 하지만 금가루가 막 반짝 반짝 훼방 놓는 수준은 아니고 그 작은 가루 알갱이가 다 녹아버리는 듯 사라지고 없음.

권장 사용법대로 얇게 펴발라도 충분한데, 공병 빨리 만들고픈 지루한 마음에 많이 많이 듬뿍 얹어도 잘 스며드는 나머니 어차피 얇게 펴바르는 거랑 도찐개찐이다. 그래서 듬뿍듬뿍 발랐음 ㅋㅋ

겨울에도 못느꼈던 봄철 건조함과 푸석푸석함을 요 근래에는 요걸로 해결했음.

원래 에센스를 크림보다도 더 선호하는 편이긴 한데, 아무래도 크림은 좀 갑갑함 면이 있지만 에센스는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또 보면 보습이라던가 이런 기능적 측면에서 꿀리는 것도 덜한 것 같고.
얼굴에 한기를 느끼면 이불을 잘 뒤집어 쓰는 몹쓸 버릇이 있는데 크림 바른 상태면 그 찝찝함이 장난아닌데 에센스는 조금만 기다리면 맨얼굴 비슷하게 되니 산뜻해서 애용하게 된다. 

그리고 메이크업이 필요한 날 아침에는 얇게 펴발라도 제 기능을 해주니까 화장 밀릴 걱정도 덜하고.
로션이나 크림보다 낫다.





덧글

  • 흐흫흥흐 2015/04/17 20:57 # 삭제 답글

    맞아효.. 참존이 언젠가부턴 홈쇼핑 브랜드가 돼버렸는데.. 기본적인 품질은 보장돼있고, 고객 충성도가 은근 높은 거 같아요.
    저는 썬크림도 잘 쓰고 있고.. 클렌징폼도 무난무난 괜찮은듯해요. 근데' 탑스타일'도 있고 '탑클래스'도 있고 뭔 차이인지 모르겠네용. 아 그리구 참존은 오픈마켓에서 살때도 참존이 판매자로 직접 팔던데 나름 가격대별로 구성도 해놓고 사은품도 주고 괜찮더라구요. 가격대비 구성 갑은 역시 홈쇼핑구매겠지만요~~
  • 착한마녀 2015/04/19 16:58 #

    저도 2대째 충성고객이에요 ㅋㅋㅋ 예전에는 어머니들이 남편 출장 때 필수로 부탁하던 면세점 인기품목이었다고 해요. 지금은 따지고 보면 로드샵보다도 훨씬 더 저렴하게 먹혀서 더 좋지만요.
    저도 대학 때까지는 알바트로스 선크림을 쟁여놓고 썼었죠. 클렌징폼이 있단 거는 몰랐어요. 클렌징 크림은 썼었는데 크림 안쓴지 오래 되어서...클렌징폼도 찾아봐야겠어요.
    참존의 라인은 엄청 많아요, 대충 10여개는 넘는 듯. 근데 막상 저가도 어느 정도 만족스러워서 아직 고가까지는 안넘보게 되는데 장사가 잘 되어야 오래오래 안망하고 쓸텐데요 ^^;
댓글 입력 영역

구글 애드센스 2


애드센스


통계 위젯 (블랙)

1418
107
515982